저희 APEC는 "고객을 위한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전 임직원과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모습에만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인재육성, 기술개발,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경영
저희 APEC의 경영방침은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지속적인 가치창출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환경경영
친환경 기업활동을 통해 사업활동과 환경과의 조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자연환경 보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도경영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수행을 토대로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윤리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lobal QMS Management
품질 전략을 통해 비효율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